커뮤니티

[가족회사] 가족회사 대상 영상변환서비스 안내
2023-05-03
작성자 이선우
조회수 504
  • 첨부파일없음

신라대학교 가족회사 대상 영상변환서비스 접수 대행 안내


 사업단에서는 가족회사 및 그 구성원을 위해 아래와 같이 영상변환서비스의 접수를 대행합니다.(본 서비스는 신라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시행하고 있습니다.)

가족회사 또는 그 구성원이 사업단을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방문 없이 우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할 뿐 아니라 USB 증정 및 환수용 우편 요금을 지원해드리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
1. 개요

  - 신청대상 : 신라대학교 가족회사 및 그 구성원

  - 신청기간 : 2023.05.15. ~ 2023.12.29.


2. 신청방법

  - 신라대학교 LINC 3.0 사업단 홈페이지 내 설문조사 참여 통해 신청

    *바로가기 : https://lincpm.silla.ac.kr/pages/research.htm?code=wdvyhmPISLN0

  - 신청 완료 후, 아래 주소로 우편 발송

  - 담당자 개별 연락 후 접수증 발행 예정

    *우편 보내실 곳 (등기 또는 소포만 가능)

 부산광역시 사상구 백양대로 700번길 140(괘법동)

신라대학교 도서관 309호 LINC3.0사업단 행정실


3. 이용요금 및 지불방법

시간    |    종류

VHS(16mm)

MINI DV(6mm)

CD

DVD

1시간 미만

5,000원

5,000원

5,000원

8,000원

1시간 ~ 2시간 미만

10,000원

10,000원

10,000원

13,000원

2시간 ~ 3시간 미만

15,000원

-

15,000원

18,000원


  - 이용요금은 영상 변환 후 평생교육원으로 계좌이체를 통해 지불하셔야 하며, 완료 시 요금은 신라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연락드립니다.

  - 가족사께서는 이용요금 지불 시 USB 요금을 지불하실 필요가 없으며, 원본 매체 환수를 위한 우편요금 역시 사업단에서 지원합니다.



4. 참고사항

  ○ 변환된 영상은 MP4 확장자로 변환 후 USB드라이브에 저장하여 우편으로 발송됩니다.

  ○ 제작된 영상은 분실에 대비 평생교육원이 15일간 보유합니다.

  ○ 제작기간은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이며 변환 완료 후 개별 연락을 통해 회수 일정을 공지드립니다.

  ○ 기타 특이사항 시, 신라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별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. (051-999-5654)


5. 사업단 지원 사항

  ○ USB 드라이브 무료 증정 

  ○ 회수를 위한 우편요금 무료 

     * 단, 사업단으로 보내시는 우편요금과 서비스 이용요금은 지불하셔야 합니다.


신청바로가기(클릭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