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한주
소속학과 | 광고홍보영상미디어학부 |
---|---|
내선 연락처 | - |
관심연구분야 | |
이메일 | npromo@silla.ac.kr |
김한주
소속학과 | 광고홍보영상미디어학부 |
---|---|
내선 연락처 | - |
관심연구분야 | |
이메일 | npromo@silla.ac.kr |
연구실적
순번 | 범례명 | 기관 | 연구실적명 | 기간 |
---|---|---|---|---|
1 | 박사학위논문 | 부산대학교 대학원 | 이벤트 서비스 품질과 만족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-이벤트 유형별 비교를 중심으로 | 2003-08-01 ~ 0000-00-00 |
2 | 전국규모일반학술지(연구위원회에서분류된 전국규모학술지) | 한국이벤트학회 | 이벤트서비스품질에 관한 이론적고찰 | 2004-02-07 ~ 0000-00-00 |
3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 | 한국관광레저학회 | 이벤트서비스품질차원과 이벤트서비스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| 2004-09-30 ~ 0000-00-00 |
4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 | 한국광고홍보학회 | 프로스포츠관람동기가 스포츠 소비자의 심리적 애착과 스폰서십 효과에 미치는 영향 | 2004-10-30 ~ 0000-00-00 |
5 | 기타논문집(대학논문집,기념논문집,연구소논문집) | 신라대학교 | 문화산업전략으로서의 지역축제연구 | 2004-12-28 ~ 0000-00-00 |
6 | 기타논문집(대학논문집,기념논문집,연구소논문집) | IT.디자인연구원 | 팬덤 동일시가 팬덤 스폰서 동일시 및 태도에 미치는영향 | 2005-03-05 ~ 0000-00-00 |
7 | 전국규모일반학술지(연구위원회에서분류된 전국규모학술지) | 한국이벤트학회 | 부산불꽃축제특성화전략 | 2010-02-01 ~ 0000-00-00 |
8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광고PR실학회 | sns 광고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: 광고의 지각된 적합성과 동일시를 중심으로 | 2013-02-28 ~ 0000-00-00 |
9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대한경영정보학회 | 축제참여품질과 축제평가간의 관계에 관한연구 | 2013-12-31 ~ 0000-00-00 |
10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디지털정책학회 | 지역축제 매력성에 대한 지역주민 인식이 지역자긍심에 미치는 영향-동래읍성역사축제를 중심으로- | 2014-02-03 ~ 0000-00-00 |
11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대한경영정보학회 | 축제의 참여제약 요인과 관람객의 협상노력을 통한 축제만족에 대한 연구 | 2014-06-02 ~ 0000-00-00 |
12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광고PR실학회 | 영화 공식 SNS에 대한 팔로워의 정보품질과 정보신뢰성이 소비자의 관람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| 2014-11-03 ~ 0000-00-00 |
13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대한경영정보학회 | 실현율을 이용한 관광 수요 예측-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 설치를 사례를 중심으로 - | 2015-03-01 ~ 0000-00-00 |
14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인적자원관리학회 | 즐거움이 과연 조직성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까? - 생활협동조합을 중심으로 - | 2015-03-01 ~ 0000-00-00 |
15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디지털정책학회 | 축제전문가의 지역축제 경쟁력 인식에 관한 융합연구-Q 방법론 중심으로- | 2015-06-01 ~ 0000-00-00 |
16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대한경영정보학회 | 기업 SNS 내 소비자의 상호작용과 몰입이소비자의 애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| 2015-09-01 ~ 0000-00-00 |
특허
순번 | 출원번호 | 명칭 | 출원일 | 권리 | |
---|---|---|---|---|---|
등록된 특허가 없습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