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경민

소속학과 경영학과
내선 연락처 -
관심연구분야
이메일 keim@silla.ac.kr

연구실적

순번 범례명 기관 연구실적명 기간
1 기타논문집(대학논문집,기념논문집,연구소논문집) 신라대학교 브랜드 자산 관점에서 본 축산물 브랜드 전략 방향에 관한 연구 2007-02-28 ~ 0000-00-00
2 기타논문집(대학논문집,기념논문집,연구소논문집) 신라대학교 경제경영연구소 환경제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-중국유학생을 중심으로- 2009-02-28 ~ 0000-00-00
3 전국규모전문학술지 한국소비문화학회 온라인 쇼핑몰의 관계해지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2009-03-31 ~ 0000-00-00
4 전국규모전문학술지 한국마케팅관리학회 광고모델의 수와 광고제시형태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2009-10-31 ~ 0000-00-00
5 기타논문집(대학논문집,기념논문집,연구소논문집) 신라대학교 Bass 모형을 이용한 중국 콩시장의 수입(수요)예측 2009-12-31 ~ 0000-00-00
6 전국규모전문학술지 대한경영학회 브랜드 개성에 따른 한식 이미지 포지셔닝 연구- 한국과 중국시장간 비교연구- 2009-12-31 ~ 0000-00-00
7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대한경영학회 제품 구매시기와 사용시기의 시간적 거리와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이 구매의도 차이에 미치는 영향 2009-08-01 ~ 0000-00-00
8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한국콘텐츠학회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유형에 따른 소비자신뢰, 동일시 및 브랜드 태도 2009-03-01 ~ 0000-00-00
9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한국마케팅학회 조절동기와 평가모드가 구매후 후회에 미치는 영향 2010-10-31 ~ 0000-00-00
10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한국식생활문화학회 식생활라이프스타일을 적용한 한식 시장세분화전략 2010-08-31 ~ 0000-00-00
11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한국마케팅학회 친분 없는 구전의 영향력에 대한 소비자의 과도한 조정 효과에 관한 연구 2010-09-30 ~ 0000-00-00
12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후보지 한국전략마케팅학회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 교육훈련지원, 브랜드명성, 거래특유투자가 갈등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2010-06-30 ~ 0000-00-00
13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한국식품유통학회 한식 브랜드 개성의 포지셔닝을 통한 한식세계화 전략 -한・중・일・영어권 글로벌 마케팅 접근- 김경민*・김경희 2010-09-30 ~ 0000-00-00
14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한국식품유통학회 식생활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중국소비자의 한식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2010-03-31 ~ 0000-00-00
15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대한경영학회 광고소구와 소비자의 무드에 따른 조절적합 효과에 관한 연구 2010-04-30 ~ 0000-00-00
16 외부기관소속인이연구책임자인과제 2010 국내외 한식당 고급화 마케팅 기술개발 2010-01-01 ~ 2010-12-31
17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한국식품유통학회 쌀가공식품 수요 촉진을 위한 신상품 개발 전략-한국, 중국, 일본시장을 중심으로- 2010-12-31 ~ 0000-00-00
18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후보지 경성대학교 산업개발연구소 시간적 간격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-광고소구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2010-12-31 ~ 0000-00-00
19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대한경영학회 소비자행동상의 팽창가격할인광고와 메시지 조절초점의 영향 2012-04-30 ~ 0000-00-00
20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대한경영학회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처리 유형과 평가모드에 관한연구 2012-04-30 ~ 0000-00-00
21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한국마케팅관리학회 소비자 의사결정전략상의 시간적 간격과 평가모드에 관한 연구: 사전찾기식 전략과 등가중가산 전략을 중심으로 2013-07-31 ~ 0000-00-00
22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한국소비자학회 친숙하다고 다 받아 들일까? -친숙성의 역효과에 관한 연구- 2014-06-30 ~ 0000-00-00
23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한국경영컨설팅학회 가격제시형태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조절초점과 제품친숙도의 조절효과 2014-05-31 ~ 0000-00-00
24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한국서비스경영학회 모바일 지불 비즈니스의 시장 선도 진출 기업 이점에 관한 연구: ㈜티모넷을 중심으로 2014-11-30 ~ 0000-00-00
25 기타논문집(대학논문집,기념논문집,연구소논문집) 신라대학교 경제경영연구소 행복한 당신: 마케팅과 관련성에 대한 소고 2014-12-31 ~ 0000-00-00
26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한국정보시스템학회 구전에 영향을 미치는 SNS 제 요인에 관한 연구 2015-03-31 ~ 0000-00-00
27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한국경영컨설팅학회 Effective Innovation Strategies for Small And Medium Exporting Enterprises(SMEEs) : Evidence from Asia Region 2015-08-31 ~ 0000-00-00
28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경남대학교 산업경영연구소 제품 속성 유형과 다양성 추구성향이 소셜 커머스의 제요인과소셜 커머스 구전에 미치는 영향 2015-08-31 ~ 0000-00-00
29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한국마케팅관리학회 감정적 행복은 선택에 영향을 주는가? 2016-07-30 ~ 0000-00-00
30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대한경영학회 How Performance Based Ranking Affect the Marketer Competitiveness? An Investigation of Proximity to A Standard, N-Effect and Social Category Fault Line 2016-10-31 ~ 0000-00-00
31 국제저명학술지-SSCI,A&HCI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Brand resonance in franchising relationships: A franchisee-based perspective 2016-10-31 ~ 0000-00-00
32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한국경영교육학회 후회감과 목표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조절변수에 관한 연구 2016-06-30 ~ 0000-00-00
33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경남대학교 산업경영연구소 시간지연상의 후회에 영향을 미치는 조절변수에 관한 연구 2016-12-31 ~ 0000-00-00
34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한국전문경영인학회 기부와 사회적 소속감이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2016-12-31 ~ 0000-00-00
35 국제일반학술지 Society for Advancement of Management. Competition or Cooperation: Cultural Perspectives on N-Effect and Proximity-to-a-Standard 2016-10-31 ~ 0000-00-00
36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한국전문경영인학회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개인적 문화유형과 행복유형에 관한 연구 2017-10-31 ~ 0000-00-00
37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한국경영컨설팅학회 Does Product Familiarity and Brand Name Order Really Matter in Country of Origin Fit Effects in Brand Alliances? 2017-05-31 ~ 0000-00-00
38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한국식품유통학회 건식 쌀가루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: 한국, 일본, 서양권 시장을 중심으로 2017-12-31 ~ 0000-00-00
39 기타논문집(대학논문집,기념논문집,연구소논문집) 신라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 Higher Education Brand Alliance: A literature Review and Future Direction 2018-12-31 ~ 0000-00-00
40 국제저명학술지-SSCI,A&HCI Molecular Diversity Preservation International Sustaining Business: A Psychological Perspective of Donation Behavior 2020-11-30 ~ 0000-00-00
41 국제저명학술지-SSCI,A&HCI Molecular Diversity Preservation International CSR and Brand Resonance: The Mediating Role of Brand Love and Involvement 2020-05-19 ~ 0000-00-00
42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한국경영컨설팅학회 목표유형이 소비자의 지각에 미치는 영향: 목표 일치성과 목표 실행과정의 조절효과 2020-08-31 ~ 0000-00-00
43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한국마케팅관리학회 기업성장전략에 있어 수평적 범위 브랜드 확장 : (주)티모넷의 사례를 중심으로 2021-04-30 ~ 0000-00-00
44 국제저명학술지-SSCI,A&HCI Emerald Group Publishing Ltd. International higher education brand alliance: the role of brand fit and world-mindedness 2022-02-04 ~ 0000-00-00
45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부산대학교 중국연구소 消费目标类型对中国消费者幸福感的影响—以决策类型和自我构思类型的调节作用为中心 2022-06-30 ~ 0000-00-00
46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한국마케팅관리학회 소비자 목표준수와 목표 진도 제시방법의 관계의 조절변수에 관한 연구 2022-07-31 ~ 0000-00-00
47 국제저명학술지-SCIE(IF 2.0미만),SCOPUS Emerald Publishing The aftermath of a brand transgression: the role of brand forgiveness and brand evangelism 2022-11-29 ~ 0000-00-00

특허

순번 출원번호 명칭 출원일 권리
등록된 특허가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