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경민
소속학과 | 경영학과 |
---|---|
내선 연락처 | - |
관심연구분야 | |
이메일 | keim@silla.ac.kr |
김경민
소속학과 | 경영학과 |
---|---|
내선 연락처 | - |
관심연구분야 | |
이메일 | keim@silla.ac.kr |
연구실적
순번 | 범례명 | 기관 | 연구실적명 | 기간 |
---|---|---|---|---|
1 | 기타논문집(대학논문집,기념논문집,연구소논문집) | 신라대학교 | 브랜드 자산 관점에서 본 축산물 브랜드 전략 방향에 관한 연구 | 2007-02-28 ~ 0000-00-00 |
2 | 기타논문집(대학논문집,기념논문집,연구소논문집) | 신라대학교 경제경영연구소 | 환경제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-중국유학생을 중심으로- | 2009-02-28 ~ 0000-00-00 |
3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 | 한국소비문화학회 | 온라인 쇼핑몰의 관계해지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| 2009-03-31 ~ 0000-00-00 |
4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 | 한국마케팅관리학회 | 광고모델의 수와 광고제시형태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| 2009-10-31 ~ 0000-00-00 |
5 | 기타논문집(대학논문집,기념논문집,연구소논문집) | 신라대학교 | Bass 모형을 이용한 중국 콩시장의 수입(수요)예측 | 2009-12-31 ~ 0000-00-00 |
6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 | 대한경영학회 | 브랜드 개성에 따른 한식 이미지 포지셔닝 연구- 한국과 중국시장간 비교연구- | 2009-12-31 ~ 0000-00-00 |
7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| 대한경영학회 | 제품 구매시기와 사용시기의 시간적 거리와 소비자의 지각된 위험이 구매의도 차이에 미치는 영향 | 2009-08-01 ~ 0000-00-00 |
8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| 한국콘텐츠학회 |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유형에 따른 소비자신뢰, 동일시 및 브랜드 태도 | 2009-03-01 ~ 0000-00-00 |
9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| 한국마케팅학회 | 조절동기와 평가모드가 구매후 후회에 미치는 영향 | 2010-10-31 ~ 0000-00-00 |
10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| 한국식생활문화학회 | 식생활라이프스타일을 적용한 한식 시장세분화전략 | 2010-08-31 ~ 0000-00-00 |
11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| 한국마케팅학회 | 친분 없는 구전의 영향력에 대한 소비자의 과도한 조정 효과에 관한 연구 | 2010-09-30 ~ 0000-00-00 |
12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후보지 | 한국전략마케팅학회 | 프랜차이즈 시스템에서 교육훈련지원, 브랜드명성, 거래특유투자가 갈등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| 2010-06-30 ~ 0000-00-00 |
13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| 한국식품유통학회 | 한식 브랜드 개성의 포지셔닝을 통한 한식세계화 전략 -한・중・일・영어권 글로벌 마케팅 접근- 김경민*・김경희 | 2010-09-30 ~ 0000-00-00 |
14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| 한국식품유통학회 | 식생활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중국소비자의 한식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| 2010-03-31 ~ 0000-00-00 |
15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| 대한경영학회 | 광고소구와 소비자의 무드에 따른 조절적합 효과에 관한 연구 | 2010-04-30 ~ 0000-00-00 |
16 | 외부기관소속인이연구책임자인과제 | 2010 | 국내외 한식당 고급화 마케팅 기술개발 | 2010-01-01 ~ 2010-12-31 |
17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| 한국식품유통학회 | 쌀가공식품 수요 촉진을 위한 신상품 개발 전략-한국, 중국, 일본시장을 중심으로- | 2010-12-31 ~ 0000-00-00 |
18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후보지 | 경성대학교 산업개발연구소 | 시간적 간격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-광고소구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| 2010-12-31 ~ 0000-00-00 |
19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| 대한경영학회 | 소비자행동상의 팽창가격할인광고와 메시지 조절초점의 영향 | 2012-04-30 ~ 0000-00-00 |
20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| 대한경영학회 | 메시지 프레이밍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처리 유형과 평가모드에 관한연구 | 2012-04-30 ~ 0000-00-00 |
21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마케팅관리학회 | 소비자 의사결정전략상의 시간적 간격과 평가모드에 관한 연구: 사전찾기식 전략과 등가중가산 전략을 중심으로 | 2013-07-31 ~ 0000-00-00 |
22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소비자학회 | 친숙하다고 다 받아 들일까? -친숙성의 역효과에 관한 연구- | 2014-06-30 ~ 0000-00-00 |
23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경영컨설팅학회 | 가격제시형태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: 조절초점과 제품친숙도의 조절효과 | 2014-05-31 ~ 0000-00-00 |
24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서비스경영학회 | 모바일 지불 비즈니스의 시장 선도 진출 기업 이점에 관한 연구: ㈜티모넷을 중심으로 | 2014-11-30 ~ 0000-00-00 |
25 | 기타논문집(대학논문집,기념논문집,연구소논문집) | 신라대학교 경제경영연구소 | 행복한 당신: 마케팅과 관련성에 대한 소고 | 2014-12-31 ~ 0000-00-00 |
26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정보시스템학회 | 구전에 영향을 미치는 SNS 제 요인에 관한 연구 | 2015-03-31 ~ 0000-00-00 |
27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경영컨설팅학회 | Effective Innovation Strategies for Small And Medium Exporting Enterprises(SMEEs) : Evidence from Asia Region | 2015-08-31 ~ 0000-00-00 |
28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경남대학교 산업경영연구소 | 제품 속성 유형과 다양성 추구성향이 소셜 커머스의 제요인과소셜 커머스 구전에 미치는 영향 | 2015-08-31 ~ 0000-00-00 |
29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마케팅관리학회 | 감정적 행복은 선택에 영향을 주는가? | 2016-07-30 ~ 0000-00-00 |
30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대한경영학회 | How Performance Based Ranking Affect the Marketer Competitiveness? An Investigation of Proximity to A Standard, N-Effect and Social Category Fault Line | 2016-10-31 ~ 0000-00-00 |
31 | 국제저명학술지-SSCI,A&HCI |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| Brand resonance in franchising relationships: A franchisee-based perspective | 2016-10-31 ~ 0000-00-00 |
32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경영교육학회 | 후회감과 목표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조절변수에 관한 연구 | 2016-06-30 ~ 0000-00-00 |
33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경남대학교 산업경영연구소 | 시간지연상의 후회에 영향을 미치는 조절변수에 관한 연구 | 2016-12-31 ~ 0000-00-00 |
34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전문경영인학회 | 기부와 사회적 소속감이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| 2016-12-31 ~ 0000-00-00 |
35 | 국제일반학술지 | Society for Advancement of Management. | Competition or Cooperation: Cultural Perspectives on N-Effect and Proximity-to-a-Standard | 2016-10-31 ~ 0000-00-00 |
36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전문경영인학회 | 소비자의 서비스 품질평가에 영향을 미치는 개인적 문화유형과 행복유형에 관한 연구 | 2017-10-31 ~ 0000-00-00 |
37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경영컨설팅학회 | Does Product Familiarity and Brand Name Order Really Matter in Country of Origin Fit Effects in Brand Alliances? | 2017-05-31 ~ 0000-00-00 |
38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식품유통학회 | 건식 쌀가루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: 한국, 일본, 서양권 시장을 중심으로 | 2017-12-31 ~ 0000-00-00 |
39 | 기타논문집(대학논문집,기념논문집,연구소논문집) | 신라대학교 경영경제연구소 | Higher Education Brand Alliance: A literature Review and Future Direction | 2018-12-31 ~ 0000-00-00 |
40 | 국제저명학술지-SSCI,A&HCI | Molecular Diversity Preservation International | Sustaining Business: A Psychological Perspective of Donation Behavior | 2020-11-30 ~ 0000-00-00 |
41 | 국제저명학술지-SSCI,A&HCI | Molecular Diversity Preservation International | CSR and Brand Resonance: The Mediating Role of Brand Love and Involvement | 2020-05-19 ~ 0000-00-00 |
42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경영컨설팅학회 | 목표유형이 소비자의 지각에 미치는 영향: 목표 일치성과 목표 실행과정의 조절효과 | 2020-08-31 ~ 0000-00-00 |
43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마케팅관리학회 | 기업성장전략에 있어 수평적 범위 브랜드 확장 : (주)티모넷의 사례를 중심으로 | 2021-04-30 ~ 0000-00-00 |
44 | 국제저명학술지-SSCI,A&HCI | Emerald Group Publishing Ltd. | International higher education brand alliance: the role of brand fit and world-mindedness | 2022-02-04 ~ 0000-00-00 |
45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부산대학교 중국연구소 | 消费目标类型对中国消费者幸福感的影响—以决策类型和自我构思类型的调节作用为中心 | 2022-06-30 ~ 0000-00-00 |
46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마케팅관리학회 | 소비자 목표준수와 목표 진도 제시방법의 관계의 조절변수에 관한 연구 | 2022-07-31 ~ 0000-00-00 |
47 | 국제저명학술지-SCIE(IF 2.0미만),SCOPUS | Emerald Publishing | The aftermath of a brand transgression: the role of brand forgiveness and brand evangelism | 2022-11-29 ~ 0000-00-00 |
특허
순번 | 출원번호 | 명칭 | 출원일 | 권리 | |
---|---|---|---|---|---|
등록된 특허가 없습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