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유경
소속학과 | 경영학과 |
---|---|
내선 연락처 | - |
관심연구분야 | |
이메일 | ykkim611@silla.ac.kr |
김유경
소속학과 | 경영학과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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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메일 | ykkim611@silla.ac.kr |
연구실적
순번 | 범례명 | 기관 | 연구실적명 | 기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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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 | 한국서비스경영학회 | 의료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,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| 2008-03-30 ~ 0000-00-00 |
2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 | 한국마케팅과학회 | Korean retailers&$ dependence level: the Impact of power sources, satisfaction, conflict, and long-term orientation | 2008-03-31 ~ 0000-00-00 |
3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|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|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애착의 영향요인과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| 2009-12-01 ~ 0000-00-00 |
4 | 전국규모일반학술지(연구위원회에서분류된 전국규모학술지) | 서비스마케팅학회 | 미용서비스 종사자의 감성지능과 인지지능이 고객신뢰, 만족, 프리미엄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| 2009-09-01 ~ 0000-00-00 |
5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후보지 | 한국전략마케팅학회 | 서비스 생산과정에서 고객참여가 고객만족 및 결과변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-패밀리 레스토랑을 대상으로- | 2010-03-31 ~ 0000-00-00 |
6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| 한국마케팅관리학회 | 서비스 고객참여의 영향요인과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- 고객참여수준에 따른 서비스 산업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- | 2010-04-30 ~ 0000-00-00 |
7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후보지 | 한국전략마케팅학회 |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지식공유행동의 영향요인이 지식공유행동과 온라인 커뮤니티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| 2011-06-30 ~ 0000-00-00 |
8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후보지 | 대한경영정보학회 | 국내 오픈마켓 브랜드개성과 고객만족, 애호도와의 관계에서 한, 중소비자간 비교에 관한 연구 | 2011-09-30 ~ 0000-00-00 |
9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-한국연구재단등재지 | 대한경영정보학회 | 온라인 커뮤니티에서의 지식공유행동의 동기요인에 관한연구 | 2012-09-30 ~ 0000-00-00 |
10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전략마케팅학회 | 고접촉 서비스 종업원이 경험하는 감정노동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: 골프보조원을 중심으로 | 2013-03-31 ~ 0000-00-00 |
11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대한경영정보학회 | 인터넷 쇼핑몰의 관계혜택과 고객만족, 애호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: 전문쇼핑몰과 종합쇼핑몰의 비교를 중심으로 | 2013-11-30 ~ 0000-00-00 |
12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마케팅관리학회 | 서비스 제공자의 유머지향성 효과에 관한 연구 | 2014-07-31 ~ 0000-00-00 |
13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소비문화학회 | 서비스 종사자의 유머가 고객의 심리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| 2014-12-31 ~ 0000-00-00 |
14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유통과학회 | 고접촉 서비스 종업원의 유머스타일과 감정노동 및 직무만족, 이직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| 2014-10-31 ~ 0000-00-00 |
15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무역연구원 | 고객관점에서 서비스 제공자의 유머스타일이 고객참여 행동과 만족,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| 2014-12-31 ~ 0000-00-00 |
16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대한경영정보학회 | 서비스 제공자 공감능력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 | 2015-03-31 ~ 0000-00-00 |
17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유통과학회 | 매스티지 브랜드의 소비가치와 소비자 행복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| 2015-01-31 ~ 0000-00-00 |
18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서비스경영학회 |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자기결정성이 행복과 애착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| 2015-09-30 ~ 0000-00-00 |
19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소비문화학회 | 서비스 종사자의 유머지향성과 공감능력 및 직무만족,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| 2015-12-31 ~ 0000-00-00 |
20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유통과학회 | 유통업자 브랜드 이미지의 영향요인과 신뢰 및 고객 애호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| 2015-07-31 ~ 0000-00-00 |
21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유통과학회 | 서비스 종사자의 개인 직무적합성이 - 감정지능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| 2016-04-30 ~ 0000-00-00 |
22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외식경영학회 | 서비스 고객의 소비경험과 행복 및 점포애착, 관계지속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| 2016-10-31 ~ 0000-00-00 |
23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소비문화학회 | 서비스 회복 공정성과 고객공감 및 서비스 회복만족, 관계지속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| 2016-12-31 ~ 0000-00-00 |
24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외식경영학회 |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및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의 긍정적 감정, 만족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| 2017-12-31 ~ 0000-00-00 |
25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유통과학연구 | 패밀리 레스토랑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긍정적 감정과 자발적 행동에 미치는 영향 | 2018-06-30 ~ 0000-00-00 |
26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유통과학연구 | 서비스 종업원의 매력성이 대인신뢰와 만족,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| 2019-10-31 ~ 0000-00-00 |
27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비즈니스학회 |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 품질이 고객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: 중국소비자를 대상으로 | 2021-11-30 ~ 0000-00-00 |
28 | 전국규모전문학술지(한국연구재단 등재 및 등재후보지) | 한국전문경영인학회 | A Study of the Impact of Abusive Supervision on Employee Productivity : The Mediating Role of Cyberloafing | 2022-04-30 ~ 0000-00-00 |
특허
순번 | 출원번호 | 명칭 | 출원일 | 권리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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